Home > 캠퍼스생활 > 학생증(스마트카드)   

스마트카드 발급

  • 신청장소 : 학생회관 502호 학생서비스팀
  • 문의전화 : 02-820-0068~9
  • E-mail : cs@ssu.ac.kr

신규발급

  • 신 학기 일괄신청
    • 신청시기 : 매 학기 개강 2주전(1학기- 2월 셋째 주경 / 2학기- 8월 셋째 주경),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
    • 신청장소 : 학내 지정장소
    • 발급대상 : 신입생 및 편입생
    • 발급신청서 : 소정양식
    • 준비물 : 발급신청서 부착용 사진 1매, 도장(서명가능),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)사본 1매
    • 발급 : 1학기- 3월 중 / 2학기- 9월 중
  • 상시 신청
    • 신청시기 : 수시신청
    • 발급대상 : 이전에 스마트카드를 발급받은 적이 없는 숭실대 학생 및 교원, 교직원
    • 준비물 : 증명사진 1매(인화된 사진, 사진파일- USB지참, cs@ssu.ac.kr로 송부),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)
    • 발급 : 신청일로부터 1주일

재발급

    재발급은 신청 즉시 발급되며, 직접 방문 신청만 가능합니다. 학생서비스팀에서 신분증 기능이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은행을 방문하여
    동 카드에 은행기능을 탑재하시면 됩니다. 출입기능은 재발급 된 카드로 자동연동됩니다.
  • 분실 재발급
    • 준비물 :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)
    • 수수료 : 1만원(학부생은 5천원)
  • 훼손 재발급
    • 발급대상 : 사용 중인 스마트카드의 기능이 훼손된 숭실대 학생 및 교원, 교직원
    • 수수료 : 무료(훼손된 카드 반납 시)

분실신고

  • 신분증(학생증) 기능
    • 학생서비스팀(02-820-0068~9)에 신고하시면 됩니다.
    • 수수료 : 1만원(학부생은 5천원)
  • 은행기능
    • 우리은행카드 상담센터(1588-9955)로 전화하셔서 신고하시면 됩니다.
    • 카드 분실신고는 반드시 학교와 은행 양쪽 모두에 신고하셔야 합니다

카드 관련 연락처

  • 학생서비스팀 : 02-820-0068~9
    • 고객서비스팀(02-820-0068~9)에 신고하시면 됩니다.
  • 우리은행
    • 카드상담 : 1588-9955
    • 고객상담 : 02-2008-5000
    • 숭실대출장소 02-820-0848
최종수정일 : 2013.12.05
개인정보처리방침